'뮤직뱅크' 하이라이트, 1위 받고 얼떨떨 "받을 줄 몰라.."[★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3.22 1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가 신곡 '바디'로 '뮤직뱅크' 1위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금주의 1위를 발표했다.


1위 후보로는 웬디 '위시 유 헬'(Wish you hell)과 하이라이트 '바디'(BODY)가 이름을 올렸다. 치열한 접전 끝에 하이라이트가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기광은 "진짜 너무 감사하다. 왜냐면 우리가 진짜 받을 줄 몰랐다. 너무 오랜만에 뮤직뱅크에서 큰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열심히 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 라이트에게 무한한 영광을 돌리고, 많은 도움을 준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얼떨떨한 소감을 전했다.

양요섭은 "우리 네 명과 라이트가 즐겁게 활동하고 있다. 그것만으로도 큰 선물이고 큰 상이다. 뮤직뱅크에서 큰 상을 주시니까 너무 감사드리고 영광이다. 그리고 어라운드어스 식구 여러분들 진심으로 고생 많았다. 감사하다"라고 기뻐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아이들, CRAVITY, DAY6, ICHILLIN' (아이칠린), n.SSign(엔싸인), NCT WISH, TEMPEST(템페스트), THE NEW SIX, xikers(싸이커스), 김남주 (Apink), 더보이즈(THE BOYZ), 세븐어스, 웬디, 유아 (YooA), 이스트샤인(EASTSHINE), 정동하, 정혜린, 청하, 퍼플키스(PURPLE KISS), 하이라이트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