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데뷔' VVUP, 거침없는 '하이틴 악동' 면모 예고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3.27 10: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4월 1일 정식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가요계에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27일 공식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Locked On'(락던)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VVUP은 클래식한 차량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별 개성이 묻어나는 캐주얼 룩이 인상적으로, 치열한 가요계로 거침없이 달려갈 '하이틴 악동'의 면모를 예고한다. 여기에 핑크색 폰트로 쓰여진 그룹 및 앨범명이 한층 팝한 느낌을 자아낸다.

VVUP은 내달 1일 첫 싱글 앨범 'Locked On'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네 멤버는 프리 데뷔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으로 VVUP의 세계관을 알렸다면, 'Locked On'을 통해서는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한다. VVUP만의 키치하면서도 힙한 매력으로 무장해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Locked On'에는 'Doo Doom Chit'에 이어 방탄소년단 '쩔어', 트와이스 'ONE SPARK', 갓세븐 '하드캐리' 등 K-POP 대표 그룹들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곡 작업을, 특유의 위트 있는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한편 VVUP의 첫 싱글 앨범 'Locked On'은 오는 4월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