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한수민과 결혼 이유 "의사에 미쳐 있어..사진 보고 '필'이 와" [살롱드립2]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3.27 1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도연, 박명수/사진=살롱드립2
코미디언 박명수가 의사 한수민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지난 26일 공개된 웹 예능 프로그램 '살롱드립2'에서는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내 생활하다가 만났다. 의정부에 있는 모 백화점에서 사인회가 있었다"며 "거기서 고등학교 동창을 만났다. 걔가 의사였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오랜만에 본 거였다. 사인회 끝나고 술 한 잔 했다. 그러다 연락처를 주고받았다"며 "어느 날 갑자기 그 친구한테 전화 와서 '아는 후배랑 소개팅을 하겠냐'고 하더라. 그게 내 와이프"라고 전했다.

또한 박명수는 한수민에게 마음이 간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그때 의사에 미쳐 있었다"며 "또 사진을 딱 보고 그게 보이더라. 딱 필(Feel, 느낌)이 오더라"고 밝혔다.


한수민도 박명수에게 호감을 느낀 포인트가 있었다고. 박명수는 "그냥 내가 재밌다더라. 독특한, 어디서 보지 못한 재미가 있다더라. 같이 살면 재밌을 거 같다고 하더라. 보통 집에 있으면 사회 생활하는 것만큼 이야기 많이 안 하지 않냐. 그런데 내가 툭툭 던지는 말에 데굴데굴 구른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8세 연하인 의사 한수민과 결혼했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