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2' 비비업, '키치+힙' 당찬 에너지..'락던' 뮤비 티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3.30 1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이고이엔티
신인 걸 그룹 비비업(VVUP, 현희 킴 팬 수연)이 데뷔곡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비비업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ocked On'(락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교실을 배경으로 네 멤버가 등장하고, 이내 교내에 '탤런트 쇼' 개최 소식이 공지된다. 이들의 호기심 어린 표정도 잠시, 비비업은 무대 위에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한다. 이들이 데뷔곡 'Locked On'으로 보여줄 강렬한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가운데, 마침내 비비업으로 뭉쳐 데뷔하는 네 멤버의 성장 스토리를 녹여냈다.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Doja Cat),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등과 협업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Hannah Lux Davis)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Locked On'은 비비업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곡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네 멤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방탄소년단(BTS) '쩔어', 갓세븐(GOT7) '하드캐리', 트와이스(TWICE) 'ONE SPARK' 등을 만든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을 담당했다.


한편 비비업은 오는 4월 1일 첫 싱글 앨범 'Locked On'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오는 31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KCON HONG KONG 2024' 프리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