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Could It Be'로 퍼트릴 해피 바이러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4.07 11: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선공개곡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다.

지난 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 선공개곡 'Could It Be'(쿠드 잇 비)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실내외 곳곳을 누비며 자유를 만끽하는 우기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기는 가사에 걸맞은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보는 이들에게 더욱 깊은 몰입감을 안기기도 했다.

image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음악에 한껏 심취한 우기는 발랄한 바이브와 동시에 내추럴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Could It Be'의 무드와 어우러진 풍경 역시 아름다운 영상미를 더해 풍성한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우기의 'Could It Be'는 꿈 같았던 하루를 되돌아보게 하는 곡이다. 1970년대 아날로그 악기들만이 구현할 수 있는 레트로한 사운드가 마치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하고 있다.


특히 'Could It Be'는 지난해 개최된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아이 엠 프리-티] 인 서울)에서 깜짝 공개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어 리릭 비디오까지 공개돼 팬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선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우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