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벚꽃 축제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4.08 0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매년 '벚꽃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최애돌에서 실시한 '벚꽃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1만 3452표를 득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에서 뷔가 '벚꽃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에 뽑히면서 벚꽃 축제가 한참인 요즘 뷔와 벚꽃의 관련성이 재조명되고 있다.

뷔는 지난 2021년 '아이돌'(IDOL) 활동 당시 핑크 머리로 깜짝 변신하며 '인간 벚꽃' 남자 아이돌로 불리며 벚꽃처럼 아름다운 남자 아이돌에 선정된 바 있다. 2022년에는 '벚꽃 축제 함께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2023년에는 '벚꽃 보러 함께 피크닉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벚꽃 축제 보러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스타' 등 벚꽃과 관련된 다양한 투표에서 1위에 선정되며 '벚꽃 하면 생각나는 남자 아이돌'로 떠올랐다.

image
지난 2017년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윙즈 투어 콘서트에서 인사말 시간에 뷔는 "아미로부터 떨어질 수 없는 난, 아미의 일생에 한 번뿐인 인연, 작년 봄에 만났던 당신이 그리워서 벚꽃이 마중하러 온 듯 피었어요"라고 말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2022년 4월 미국 콘서트 기간에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찾아와 한국의 벚꽃을 제때 보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며 "벚꽃 남겨놨어요? 너무 늦었어요?"라는 로맨틱한 말로 감성을 자극했다.

image
뷔는 팬 커뮤니티에 한 팬이 환하게 웃는 뷔의 사진과 함께 올린 장문의 글에 "아미는 산들바람에 흩날리는 꽃보라 같은 존재"라는 답글을 게재해 감동을 이끌어냈다. 뷔의 댓글 알람을 받은 후 전 세계의 수많은 팬이 동시에 접속해 위버스는 트래픽 급등으로 사이트가 한동안 다운됐다.

위버스가 다운되자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에 '행복해 #꽃보라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난 행복해'라고 적힌 노래 가사를 캡처해 올리는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