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수다''천생연분' 오승현 이혼 고백 "다정한 봄 되길"[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4.11 1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갤러리에서 열린 글로벌 브랜드 '마땅 드 메(matin de mai)' 런칭쇼 /사진=안은나 인턴기자 coinlocker@


배우 오승현이 결혼 7년 만에 지난 2023년 이혼한 사실을 직접 밝혔다.

오승현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네, 맞습니다. 지난해 봄, 그러니까 1년전 결혼 생활을 정리했습니다. 아이는 없습니다"라고 적었다.


오승현은 이어 "너무나 아팠고 충분히 신중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완연한 봄이네요. 여러분에게도 그리고 저에게도 다정한 봄이 되어주길 바라봅니다"라고 덧붙였다.

오승현은 1978년생으로 올해 46세다. 오승현은 2000년 SBS 드라마 '루키'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스크린', '결혼합시다', '천생연분', '사랑해 울지마', 영화 '킬러들의 수다',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성시경 '처음처럼', 이승철 '고백', 브라운아이즈 'For You'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서도 존재감을 알렸다.

오승현은 2016년 1세 연하 의사와 3년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었다.






◆ 오승현 SNS 글 전문







네 맞습니다.

지난해 봄, 그러니까 1년전 결혼 생활을 정리했습니다. 아이는 없습니다.

너무나 아팠고 충분히 신중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완연한 봄이네요. 여러분에게도 그리고 저에게도 다정한 봄이 되어주길 바라봅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