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특별한 팝업 진행..아미의 추억 배송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4.17 16: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뮤직
image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뮤직
image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뮤직
image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팬덤명)의 소중한 순간을 찾아가는 독특한 콘셉트의 오프라인 팝업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17일 오후 12시 30분(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BTS POP-UP : MONOCHROME' 개최 일정과 장소가 새겨진 포스터 여러 장이 게재됐다.


이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팝업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포스터에는 이전에 공개된 적 없는, 멤버들의 입대 전 촬영된 방탄소년단의 흑백 사진이 담겼다. 또 다른 포스터는 'MONOCHROME'이라고 적힌 상자가 컨베이어 벨트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디자인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전 세계 팬들에게 방탄소년단과의 추억이 배송된다는 팝업 콘셉트가 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팝업은 아미와 방탄소년단의 소중한 추억이 구름으로 만들어져 병 속에 보관된다는 설정의 '기억 구름'을 모티브로 한다. '기억 구름'은 2018년 개최된 방탄소년단의 팬미팅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에 처음 등장한 바 있다. 보관 중인 '기억 구름' 중 하나가 바로 '모노크롬'이다.


이번에 공개된 흑백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미를 위해 준비한 '기억 구름'의 일부이다. 지난 15일 이 '기억 구름'이 실제로 아미에게 배송될 수 있도록 물류 트래킹 웹페이지 디자인으로 꾸며진 가상의 체험형 홈페이지가 개설됐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