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화났다..딸·아들과 유럽 여행서 단호한 예절 교육[A급 장영란]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4.04.17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A급 장영란' 방송화면 캡쳐
방송인 장영란이 자녀들에 단단히 화가 났다.

1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긴급상황! 장영란이 진짜 화났을 때 나오는 목소리 (이탈리아 여행)'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탈리아로 출국 당일, 장영란은 자녀들에게 "저는 솔직히 말하면 이탈리아에서 볼 건 두 개밖에 없다. 지우와 준우의 웃는 모습과 할머니의 웃는 모습만 볼 수 있다면 어떤 이탈리아의 명물을 못 봐도 괜찮다"라며 가족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탈리아에 도착한 장영란은 할머니를 살뜰히 챙기는 준우의 모습에 "이뻐 죽겠다"라고 기특해하며 앞으로 다가올 여행에 설레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여행 4일 차 사건이 발생했다. 준우와 지우가 콘스탄티누스 개선문에서 장난치다 넘어져 무릎이 까지는 사고를 발생한 것.

장영란은 준우를 먼저 불러 "지금 뭐 하러 왔냐. 차렷해라. 여기 다 돌이라 위험하다"라고 단호히 안전사고 위험성에 대해 주의를 줬다. 준우가 장영란의 말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자 "엄마 얘기 들어라. 장난치지 마라. 엄만 분명히 얘기했다. (앞으로 어떻게 행동하는 지) 볼 것"이라며 단호히 공중 예절을 교육했다. 이어 딸 지우도 불러 공평하게 경고했다.


이후 장영란은 카메라를 향해 "아이들이 너무 신나다 보면 가끔 이렇게 잡아줘야 한다"라며 단호한 교육관을 내비쳤다. 평소 밝은 에너지와 늘 웃고 있는 표정과 대비되는 모습으로 이는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사고가 발생했다. 준우가 지우를 쫓아 뛰어다니며 장난친 것. 장영란은 다시 한번 준우에게 "누나가 그거 싫어하는 거 알지. 말로 해야지 그렇게 싫어하는 행동 하면 얼마나 그 사람이 싫겠냐. 너무 마음에 안 든다"라며 훈육에 있어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