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선 키스→후 사귐 '화끈한 출발' 예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19 10: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가 화끈한 출발을 알린다.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4일 방송을 앞두고 더욱 진화한 '솔로나라 20번지'의 뜨거운 시작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댄디한 스타일의 20기 솔로남들의 등장하자, "이번 기수가 범생이 특집이래요"라며 반가워한다. 송해나는 "훈남 특집 아니에요?"라고 감탄하며, 눈을 환하게 밝혀주는 솔로남들의 입성에 '과몰입'한다. 이후로도 3MC는 "이야~"라고 '폭풍 리액션'을 쏟아내고, 송해나는 한 '깔끔 댄디' 솔로남 등장에 "나 너무 좋아!"라며 사심을 감추지 못한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은 "사람이 괜찮으면 진짜 땅끝이라도 상관없다"라고 '롱디'까지 불사하는 '불도저 직진' 멘트를 던진다. 또한 한 솔로녀는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지"라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화끈한 이성관을 드러낸다.

뒤이어 한 솔로남은 "저와 함께하시겠습니까"라고 한 솔로녀에게 차분하게 프러포즈를 건네는데, 상대 솔로녀는 당찬 미소와 함께 "제가 워낙 승부욕이 있는 스타일라서~"라고 받아쳐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급기야 데프콘-이이경-송해나 3MC는 한 장면을 보더니, "으악!"이라고 동시에 '찐 텐션'을 터뜨린다. 직후 데프콘은 "뽀뽀했대요!"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20번지'에 불어닥친 '뽀뽀 경보'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1위(4월 16일 기준)에 올라,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반영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