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송강호 같은 '후배'는 처음 봐" 미담 공개 [삼식이 삼촌]

강남=김나라 기자 / 입력 : 2024.05.08 11: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강호, 변요한이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드라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 분)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 분)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2024.05.08 /사진=임성균
배우 변요한이 드라마 후배 송강호를 극찬했다.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선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신연식 감독과 출연 배우 송강호, 변요한,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유재명 등이 참석했다.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 박두칠(송강호 분)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 분)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송강호는 '삼식이 삼촌'으로 첫 드라마에 도전하는 만큼, 신인의 자세를 취하며 이목을 끌었다. 그는 "여러 (드라마) 선배님들을 모시고, 어떻게 하시나 관찰하며 진짜 많이 배우면서 임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박경림은 변요한에게 "열심히 뛰어다니는 후배 송강호를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변요한은 "후배 송강호는 훌륭했다"라고 받아쳐 폭소를 안겼다. 이어 그는 "특히 후배가 전체 스태프에게 소고기를 사주신 걸 처음 봤다"라고 미담을 공개하기도 했다.

송강호는 "선배님들에게 잘 봐달라고 꾀부린 거였다"라고 재치 만점 입담을 뽐냈다.

'삼식이 삼촌'은 오는 15일 5개 에피소드를 공개, 이후 매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16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