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공식 팬클럽명은 '탬메이트'..본격적 새 출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5.08 1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샤이니 태민이 2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 'MMA 2023'(제15회 멜론 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02 /사진=김창현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본격적인 새 출발에 나선다.

태민은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명과 로고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태민의 공식 팬클럽명은 '탬메이트'(TAEMate)다. '탬메이트'는 '태민'(TAEMIN)과 '친한 친구'라는 뜻의 '메이트'(MATE)의 합성어로, '태민의 가장 가깝고 친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탬메이트'라는 공식 팬클럽명과 함께 팬클럽 모집 기간이 명시돼 있다. '탬메이트' 모집은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항상 태민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태민의 가장 친한 짝꿍 탬메이트와 태민이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태민은 2008년 만 14세로 데뷔한 뒤 샤이니 메인 댄서로 활약해 왔으며, 2014년부터는 '괴도', '무브', '원트', '길티' 등 솔로 앨범을 선보였다. 그는 최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비비지(VIVIZ, 은하 신비 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 카니,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돼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