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강형욱 침묵 ing..'개는 훌륭하다' 결국 2주 연속 결방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5.24 1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을 둘러싼 논란 여파로 2주 연속 결방한다.

24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개는 훌륭하다'는 오는 27일 결방한다. 갑질, 직장 내 괴롭힘, 가스라이팅, 동물 학대 등 강형욱에 대한 각종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가운데, KBS는 지난 20일에 이어 또 한 번 '개는 훌륭하다' 결방 결정을 내렸다. 강형욱은 개그맨 이경규, 전 골프선수 박세리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 MC를 맡고 있다.


'개는 훌륭하다' 방송 시간대에는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스페셜-1~4회 몰아보기가 대체 편성됐다.

image
강형욱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강형욱은 최근 자신이 운영해온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잇단 폭로로 직장 내 괴롭힘, 갑질 논란에 휘말렸다. 한 구직 플랫폼에 올라온 보듬컴퍼니에 대한 후기 글이 지난 18일 세간에 알려지면서 강형욱을 둘러싼 온갖 의혹이 확산했다.

이번 논란의 여파로 강형욱은 오는 25일과 26일 예정된 반려견 트레킹 행사인 '댕댕트레킹'에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강형욱은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의혹을 해명하는 입장을 내겠다고 KBS에 전달했지만,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다. 그 사이 강형욱에 대한 폭로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졌지만, 강형욱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개는 훌륭하다'는 강형욱의 입장 발표 이후 향후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