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지우고 화려한 솔로 데뷔..이브, '서머퀸' 전쟁 합류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5.25 1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파익스퍼밀


가스 이브가 '서머퀸' 전쟁에 합류한다.

이브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EP 'LOOP'를 발매한다. 'LOOP'는 걸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가 새로운 소속사 파익스퍼밀에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자 데뷔 후 약 6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EP다.


이브가 솔로 데뷔를 하는 시점은 '서머퀸' 전쟁이 펼쳐지는 시기다. 트와이스 나연이 6월 14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NA'를 발매하고, 선미와 권은비 등 내로라하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6월 컴백이 줄지어 예정돼있다.

image
/사진=파익스퍼밀


이런 가운데, 이브는 파격적인 변신을 솔로 데뷔의 무기로 삼았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LOOP'는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브는 이달의 소녀 활동 때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데뷔를 앞두고 공개된 'LOOP'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이브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멜로디에 결연한 눈빛 연기와 목소리를 더했다. 짧은 길이의 영상이지만 앞선 활동과는 확연히 다른 파격적인 이브의 매력에 글로벌 팬들은 "퀸의 귀환"이라는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브의 솔로 아티스트 첫걸음에 래퍼 릴 체리도 타이틀곡 'LOOP'에 피처링으로 가세해 힘을 실었다. 릴 체리는 독보적인 플로우로 힙합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이브의 변신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사진=파익스퍼밀


이달의 소녀 대다수의 멤버들이 그룹 활동을 선택한 가운데, 이브는 홀로서기를 택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세상에 내놓을 것을 예고했다. 컴백 전부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브가 '서머퀸' 전쟁에서 '변신'을 무기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