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이상민, 이미 혼인신고 마쳤나..송가인→김지민 축하 물결 [종합]

허지형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이상민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 /사진=이동훈
이상민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 /사진=이동훈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1일 문화일보는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서울 모 구청에서 그의 연인과 혼인 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당초 이상민의 결혼식은 올해 여름쯤에 올릴 예정으로 알려졌다. 오는 7월 결혼하는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커플보다 이른 시점이 될 전망이라고 했다. 그러나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상민은 따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을 예정이다.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를 마친 후 가족 및 지인들과 축하 자리를 가질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며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스타뉴스, 이상민 SNS
/사진=스타뉴스, 이상민 SNS



이어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은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더 책임감 가지고 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동료 연예인들의 많은 축하가 이어졌다. 최근 결혼한 효민은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이연복, 심진화, 장성규, 하하, 김지민, 신지, 송가인 등이 축하했다.

이상민은 지난 2004년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혼했다. 20년 만에 결혼설에 휩싸이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의 재혼 소식은 오는 5월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뤄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