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g 정체기' 홍윤화 "주사 NO..40kg 감량 목표"[스타이슈]

윤상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방송인 홍윤화가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새 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2025.4.2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방송인 홍윤화가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새 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2025.4.2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몸무게 18㎏을 감량했다며 "주사 맞고 살을 뺀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홍윤화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18㎏이 빠졌다. (살이 빠진지) 두 달도 안 됐다"라고 말했다.


홍윤화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먹고 싶은 걸 맛있게 먹자로 바꿨다. 건강하게 운동과 식단을 해서 빼고 있다"라며 "주사를 맞았다는 의혹이 있던데 전혀 아니다. 열심히 해서 빠진 거다. 40㎏을 감량하는 게 목표이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빼도 정상 체중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사진=유튜브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홍윤화는 지난 4월 30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서 다이어트 근황을 전하고 "15.1~15.2kg 왔다갔다 빠져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홍윤화는 "약간 정체기가 왔다"며 "이럴 때일수록 멈칫하지 말고 달려야 된다"고 말했다.


홍윤화는 천사채를 당면 식감으로 만들어 잡채를 만들고 잡채와 불고기를 뚝배기에 올려 '뚝불잡채'를 완성하며 "이거 (먹으면) 하루 종일 배부르다"며 "난 하루 종일 포만감에 너무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통해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을 위해 크리스마스까지 40kg을 감량할 계획"이라고 선언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