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6일 방송된 JTBC '길바닥 밥장사' 5회에서 배인혁은 명확한 답변으로 고민에 빠진 류수영을 구원했다. 새롭게 준비한 사이드 메뉴에 통통 튀는 이야기를 가미한 데코레이션 의견을 제시해 메뉴를 완성했다.
설득력 있는 의견 덕에 한층 더 완성도가 높아진 사이드 메뉴는 같은 팀원인 전소미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카디스 중앙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다섯 번째 장사에서 손님들의 마음마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배인혁은 막힘없는 스페인어 실력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배인혁은 장사 오픈부터 몰려온 많은 손님에도 당황하지 않고 차근히 설명을 이어가며 손님이 메뉴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도왔다. 또한 중간중간 손님과의 스몰 토크로 음식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거나 비워진 자리는 바로 정리해 새로운 손님이 앉을 수 있게 하는 등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도 신속하게 제 일을 이어가는 모습은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 |
한편, 배인혁은 2019년 웹무비 '러브버즈(Love Buzz)'로 데뷔했다. 이후 웹드라마 '엑스엑스(XX)'부터 영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치얼업',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체크인 한양', 영화 '동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배인혁이 출연하는 '길바닥 밥장사'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