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김종민♥히융 결혼식 축가에 오열 "이적 가사 아름다워"[스타이슈]

김노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채널A 방송화면
/사진=채널A 방송화면
가수 이효리가 김종민 결혼식에서 오열한 비화가 공개됐다.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이 결혼식 당일을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신지와 대화에서 "결혼식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축가"라고 밝히며 축가를 맡은 가수 이적, 린에게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신지는 "(이)효리 언니가 이적 선배님 축가를 듣고 그렇게 울었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사진=채널A 방송화면
김종민 역시 "효리 엄청 울었다"고 자신의 결혼식 당일 하객으로 참석한 이효리를 떠올렸다.


신지는 또 "(유)재석 오빠가 그래서 '이적이 자기 콘서트보다 축가를 더 열심히 한다'고 말하지 않았냐"고 결혼식 비화를 전했다.

하지만 김종민 아내가 '축가 1등'으로 꼽은 가수는 그룹 동방신기였다고. 이에 대개 김종민은 "아내가 동방신기 팬클럽 카시오페아 출신"이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사진=채널A 방송화면
하객으로 참석했던 심진화는 "동방신기 두 멤버가 결혼식 당일 일본에서 왔다. 그리고 그다음 날 바로 일본으로 돌아갔다. 정말 결혼식 축가 때문에 왔던 것"이라고 동방신기의 의리를 칭찬했다.

김종민은 "동방신기가 축가를 부르러 나오니까 히융(김종민 아내 애칭)이 잡고 있던 제 손을 놓더라. 정말 깜짝 놀랐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4월 20일 11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