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JTBC 측은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한지민, 박성훈, 정혜성, 김소혜, 이기택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JTBC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극본 이이진, 연출 이재훈, 제작 SLL)은 네이버웹툰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작가 타리)'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26년 방송될 예정이다.
자타공인 로맨스 퀸 한지민을 필두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박성훈, 이기택과 생기 발랄한 에너지를 가진 정혜성, 김소혜가 뭉쳐 쉽고 빠른 길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 연애 지침서를 선보인다.
![]() |
박성훈, 한지민 /사진제공=각 소속사 |
이의영(한지민 분)의 소개팅 상대인 송태섭은 배우 박성훈이 연기한다. 목공 스튜디오의 대표인 송태섭은 부드러운 인상과 단단한 내면의 소유자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이루고 살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지만 우연히 나간 소개팅을 계기로 폭풍 같은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이에 송태섭의 마음을 흔든 간지러운 감정의 정체는 무엇일지, 박성훈 표 송태섭 캐릭터가 궁금해진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해 개인 SNS 계정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를 패러디한 음란물 포스터를 올리며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올리자마자 삭제했으나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졌고, 이 여파로 출연 예정이었던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하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