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글로벌 활약ing..6월 타이베이 찍고 7월 홍콩 팬콘 개최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홍콩을 달군다.

B1A4는 7월 11일 홍콩 맥퍼슨 스타디움(MacPherson Stadium)에서 팬콘서트 'B1A4 2025 FAN-CON 'Singularity: Our Time' IN HONG KONG'(이하 'Singularity: Our Time')을 개최한다.


'Singularity: Our Time'은 B1A4가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한 국내 단독 콘서트 'Singularity'의 연장선에 있는 공연이다. 'Singularity'를 통해 BANA(팬덤명)와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던 B1A4는 홍콩에서 열릴 이번 공연에서도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B1A4는 지난 2017년 개최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8년 만에 공연으로 홍콩을 찾는다. 오랜만에 현지 팬들을 만나는 만큼, B1A4는 데뷔 14년의 음악 여정을 집약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B1A4의 홍콩 팬콘서트 'Singularity: Our Time'의 공연 티켓은 28일 KKTIX에서 오픈된다. B1A4는 홍콩 팬콘서트에 앞서 6월 21일 타이베이에서 온앤오프(ONF)와 합동 콘서트 'B1A4 & ONF CONCERT 'FLY WITH LIGHT' IN TAIPEI'를 개최하며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