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투어 성공적' 강다니엘이 돌아온다..6월 16일 컴백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세라매스(CERAMATH)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11.2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세라매스(CERAMATH)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11.2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사진=ARA
/사진=ARA


가수 강다니엘이 긴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의 새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첫번째 컴백 신호를 보냈다. 앨범명은 'Glow to Haze', 발매 시점은 '2025.06.16'으로 표시됐다.


'Glow to Haze'는 강다니엘의 여섯번째 미니앨범이다. 지난해 9월 발매된 'ACT' 이후 9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올초부터 일본, 아시아, 유럽 등 글로벌 무대에서 투어 콘서트에 집중하면서 쌓인 새 앨범에 대한 갈증을 푼다. 빠르게 팬들과 교감하려는 마음으로 투어 중에도 공들여 작업을 병행한 앨범이다.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는 짧지만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을지는 핑크빛 하늘 아래 한 건물이 등장하고 강다니엘의 시그니처 로고가 벽면에 새겨졌다. 특별 전시회 입구처럼 현수막과 배너가 꾸며져있다. 'Glow to Haze'라는 앨범 타이틀이 선명히 강조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새 앨범명과 발매일만 공개된 가운데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는 에이라를 통해 하나씩 베일을 벗는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정점을 찍을 여섯번째 미니앨범 'Glow to Haze'는 6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