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7년' 오연수, ♥손지창 불화설에 입 열었다.."저희 사이 좋아요"

최혜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오연수·손지창 부부/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오연수·손지창 부부/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배우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과의 불화설을 일축시켰다.

27일 오연수는 개인 계정에 "얼마 전 다녀온 27번째 결혼기념일 여행"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일본 후쿠오카에 방문했다. 그는 일본에서 남편과의 투샷이 아닌 혼자서 찍는 셀카를 남겼다.

이와 관련해 오연수는 "말 많이 안 해도 잘 다닌다. 같이 결혼기념일 여행 가서 중간에 따로 다니는 부부"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불화설을 의식한 듯 "저희 사이 좋아요"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같은 날 오연수 유튜브 채널에도 손지창과 결혼기념일을 맞아 일본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오연수는 자막을 통해 '남편이랑 같이 왔지만 몇 시에 만나기로 하고, 각자의 시간을 갖는다. 24시간 내리 보면 안 된다. 혼자 다니는 거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연수는 '이번 생은 죽으나 사나 이분과 친구처럼 의리로 살아간다. 둘 다 자연스럽게 서서히 나이 들어가겠다. 남자가 늙어서 꼭 필요한 건 부인, 아내, 집사람, 와이프, 아이들 엄마'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연수는 지난 1998년 손지창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사진=오연수 계정
/사진=오연수 계정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