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 신인 女돌' 유스피어, 모노트리 손잡고 데뷔곡 '줌' 확정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 그룹 USPEER(유스피어)가 데뷔곡 'ZOOM(줌)'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USPEER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쇼핑백이 등장, 각 곡의 콘셉트를 투영한 듯한 유니크한 폰트로 곡명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USPEER 멤버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말풍선 모양의 로고 그리고 'RUN'이 적힌 스탬프 스타일의 엠블럼도 함께 담겨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전하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USPEER의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에는 타이틀곡 'ZOOM'과 수록곡 'Telepathy(텔레파시)'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두 곡 모두 크레딧에 K-POP 대표 프로듀서팀 모노트리(MonoTree)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USPEER가 모노트리와 만나 어떤 독창적인 음악을 선보일지 K-POP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USPEER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을 발굴한 WM엔터테인먼트에서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USPEER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팀명에 담긴 당찬 포부를 바탕으로 USPEER는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먼저 다가가 하나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USPEER의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은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