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유 "드림캐쳐, 유닛 데뷔 MV 현장 방문..'핫하다'고 응원" [스타현장]

일지아트홀=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유현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유현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걸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유닛 유아유(UAU)가 다른 멤버들의 응원을 자랑했다.

유아유(지유, 수아, 유현)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Playlist #You Ar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앞서 지난 3월 31일자로 드림캐쳐 멤버 한동, 다미, 가현은 드림캐쳐컴퍼니를 떠난 바 있다. 세 멤버는 드림캐쳐컴퍼니와 재계약은 하지 않았지만 팀 활동은 계속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지유, 수아, 유현은 유닛 활동으로 시연은 밴드 활동으로 팬 여러분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유현은 드림캐쳐 멤버들이 유닛 앨범을 듣고 어떤 조언을 해줬는지 묻자 "멤버들이 처음 보자마자 '엄청 핫하다'라는 말을 제일 먼저 해줬다. 진짜 응원도 많이 해줬다. 뮤직비디오 현장에도 커피차를 선물해줬다. 감동적이었다. 응원해주는 지원군이 있다는 게 든든했다"라며 감격했다.

이어 수아는 "직접 촬영장에도 방문해줬다. 정말 스윗한 친구들이다", 지유는 "제작 케이크도 해줬다. 손편지도 써줬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유아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