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카더가든이 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오는 8일 공개된다. /2025.07.03 /사진=이동훈 photoguy@ |
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선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태솔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공동 연출자 조욱형·김노은·원승재 PD와 4MC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참석했다.
이날 카더가든은 '모태솔로' 출연 이유를 묻는 말에 "일단 넷플릭스라는 거대한 이름이 저를 강하게 끌어당겼다"라고 말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그는 "제가 평소에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타입은 아니다. 근데 '모태솔로'는 구성 자체가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제가 좀 연애 조언을 잘 못하는 편인데, 저도 연애를 늦게 시작하기도 했다 보니 참가자분들과 시점이 비슷할 거 같아서 하기로 했다"라며 공감을 표했다.
그러면서 카더가든은 "애당초 이 친구들에게 기대는 없었다. 이 친구들이 연애 캠프에서 무사히 일정을 잘 소화하기만을 바랐다. 조기 퇴소하는 일 없이 무사하기만 바랐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일이 벌어지기더라"라고 녹화 후일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태솔로'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오는 8일 1~3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