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LPGA KGCA 공식 골프연습장 인증식에 참석한 김보민 KGCA 상근부회장(왼쪽부터), 유영대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 대표, 김순희 KLPGA 김순희 수석부회장. /사진=KLPGA 제공 |
KLPGA와 KGCA는 4일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사업' 16,17호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과 경기 파주시에 자리 잡은 '아미가 골프클럽'을 선정해 인증식을 진행했다.
16호로 선정된 '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실내외 64개 골프 타석과 야외 벙커존, 자동 티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 등 쾌적한 편의 시설까지 갖춰 최적의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아미가 골프클럽'은 88타석의 넓은 실외 타석과 함께 실내 스크린 및 퍼트 연습장까지 보유해 쾌적한 연습 환경을 자랑한다.
이날 진행된 두 건의 인증식에는 김순희 KLPGA 수석부회장, 김보민 KGCA 상근부회장이 참석했고,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에서는 유영대 대표가, 아미가 골프클럽에서는 신철호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상열 KLPGA 회장은 "뛰어난 연습 환경을 자랑하는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과 '아미가 골프클럽'과 함께 인증식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KLPGA 회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우수한 골프 연습장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철호 아미가 골프클럽 대표는 "3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으로 인증까지 받게 돼 무한한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해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LPGA는 2021년 '부산 신세계 골프레인지'를 시작으로 전국 15곳의 골프 연습장을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으로 인증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서울 강서구의 '메이필드 골프클럽'을 15호로 지정한 바 있다.
이 사업을 통해 KLPGA 회원들은 연습장 취업 기회와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인증을 받은 골프 연습장은 홍보 효과와 수익 증대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KLPGA와 KGCA는 전국의 우수 골프 연습장과 협력해 인증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KLPGA 회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대중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