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나우즈(NOWZ)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IGNITIO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5.07.09 /사진=이동훈 photoguy@ |
보이 그룹 나우즈(NOWZ)가 선배 보이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IGNI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진혁은 "디렉팅을 받을 때 난 랩을 하다 보니까 우석 선배님이 피드백을 해주셨는데 내가 처음에 짜갔던 플로우가 있었는데 '표현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 등 곡을 더 살릴 수 있는 방향성을 말씀해주셨다. 내가 몰랐던 것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우석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우석은 나우즈의 새 앨범 수록곡 '자유롭게 날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어 연우는 "우기 선배님은 '너무 멋있게 하려고 하지 말고 이번엔 조금 더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해보는 게 좋겠다'고 조언해주셨다"라고 전했다.
나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