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꿈결 같은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 포토 스케치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방탄소년단(BTS) 진이 꿈결 같은 라이브 현장 스케치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6월 28일, 29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방탄소년단 진의 첫 번째 팬 콘서트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공연이 열렸다.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이 쏟아지며 양일간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본공연을 잠실 실내체육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하는 '#RUNSEOKJIN_EP.TOUR in GOYANG LIVE PLAY' 또한 진행했다.

진은 '비주얼킹'이자 '라이브킹'답게 솔로곡과 방탄소년단 노래 메들리 등 환상적인 보컬로 쉴 틈 없이 짜여진 최고의 라이브를 선사하며 관객석을 꽉 메운 수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피아노 연주를 하며 노래 부르고 공연하는 내내 VCR없이 공연을 이어가는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의 포토 스케치가 공개됐다. '미의 남신' 진의 최강 비주얼과 완벽한 라이브가 생생하게 담긴 사진은 전 세계 팬들의 고양에서의 추억을 되살리며 감탄과 열광을 자아냈다.

사복을 입고 마이크와 건반을 테스트하며 리허설을 하는 진의 콘서트 준비 모습과 불꽃 놀이 등 화려한 축제 같은 무대에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최고의 라이브를 펼치는 진의 모습이 담겼다. '월드와이드 핸섬' 진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키스 또한 콘서트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한편 지난 5월 16일(한국 시간) 발매된 진의 솔로 미니 2집 'Echo'(에코)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돈 세이 유 러브 미)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글로벌(전 세계) 차트(5월 25일 자) 1위에 오르는 등 앨범 전체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Don't Say You Love Me'는 2025년 곡 중 아시아 가수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최초이자 유일한 노래가 됐다.

진은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성료한 첫 번째 팬 콘서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 양일 공연을 마쳤으며 이어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게 된다. 특히 진은 런던 O2 아레나에서 솔로 콘서트를 여는 최초의 K팝 솔로 가수로 새 역사를 쓰게 됐다.



오는 7월 12일 교세라 오사카 돔에서 개최되는 '#RUNSEOKJIN_EP.TOUR in JAPAN'는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을 진행한다. 라이브 뷰잉은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을 특정 장소에서 생중계로 관람하는 서비스다. 해당 라이브 뷰잉은 전국 43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한 10개 국가 및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된다. 같은 곳에서 13일 진행되는 진의 콘서트는 위버스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