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문원과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꿈이 이뤄졌다"

김나연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신지 인스타그램
사진=신지 인스타그램
그룹 코요태 신지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신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이 이루어졌다. 최준영 작곡가님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곡 작업 중인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 빽가와 최준영 작곡가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면서 신지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콜미'를 홍보했다.

'콜미'는 레트로와 트렌디한 EDM을 합친 'RE-DM(레디엠)'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곡으로, 코요태의 대표곡 '순정', '실연'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준영이 작곡해 오랜만에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올해로 데뷔 27년 차를 맞은 코요태는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9월부터는 콘서트 투어까지 예정돼 있다.

한편 최근 신지는 가수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지는 문원과 웨딩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다. 두 사람은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가운데 최근 문원이 딸을 둔 돌싱인 사실이 알려졌다. 여기에 문원의 양다리 의혹, 군 복무 중 후임 괴롭힘 의혹, 사기 부동산 의혹 등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었다.


신지는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