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의 하루를 담아봤서현~!!' 뉴비트, 자체 콘텐츠 'OFF THE NEWBEAT'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그룹 뉴비트가 무대 밖 숨은 매력을 공개하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콘텐츠 'OFF THE NEWBEAT'(오프 더 뉴비트) 최서현 편을 공개했다.


앞서 박민석을 시작으로 김태양, 홍민성, 전여여정에 이어 최서현까지 하루 일과를 담은 브이로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멤버들은 기상 루틴부터 식단, 운동, 필사, 연습 등 철저한 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또한 뉴비트는 가구 조립부터 LP바 방문, 빵 맛집 투어, 스크린 야구 등 다양한 취미 생활과 힐링 포인트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멤버 개개인의 일상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포인트까지 더해져 재미를 안기고 있다.

무엇보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철저한 자기 관리 면모는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조윤후, 김리우의 브이로그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뉴비트는 각종 무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만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