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언니들 짜증나" 눈물 속사정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김나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가수 화사가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라는 가수-스페인'은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일 첫 방송. 2024.11.01 /사진=김창현 chmt@
가수 화사가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라는 가수-스페인'은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일 첫 방송. 2024.11.01 /사진=김창현 chmt@
/사진=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사진=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이 본업 몰입 끝판왕들의 일상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서는 본업에 미쳐 세계를 휘어잡은 두 명의 월드클래스 K-피플, 퍼포먼스 퀸 화사와 북미 1위 K-레스토랑 CEO 사이먼 킴의 리얼한 하루가 공개된다.


발가락 골절을 딛고도 북미 11개 도시 단독 투어에 나선 화사. 공연 당일 통증과 컨디션 난조에도 리허설을 향한 미친 집념을 드러낸다. 공연 직전까지 러닝 머신 위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무대에 오르자마자 폭발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킨 '뼈까지 미친' 퍼포먼스 여제의 진짜 하루가 이날 베일을 벗는다.

보스턴 공연을 앞두고 스태프들을 위한 '고깃집 플렉스'도 이어진다. 거리에서 만난 팬들과의 즉석 팬미팅, 단 2분 만에 헤어·의상·메이크업을 전부 바꾸는 '무대 뒤 크레이지', 리한나와 비욘세도 탔던 박스를 타고 관객을 찾아간 화사의 초밀착 팬 서비스까지. 무대를 향한 진심과 팬에 대한 책임이 완성한 미친 투어 라이브가 시청자들을 전율케 할 예정이다.

여기에 난데없이 스태프들을 향해 "언니들 짜증난다"라며 뜻밖의 한마디를 내뱉는 화사의 숨겨둔 속마음과 발가락 골절로 눈물을 삼킨 사연도 이날 밝혀진다.


그런가 하면 세계 10위, 북미 1위 스테이크하우스를 설립한 CEO 사이먼 킴의 리얼 경영 일상도 공개된다. 미쉐린 8년 연속 별 획득은 물론 오바마부터 방탄소년단까지 사로잡은 K-한식당의 주인장 사이먼 킴은 테이블 밑을 손전등으로 직접 확인하고 화장실 수압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디테일 장인'의 면모를 보여준다.

사이먼 킴을 위한 전 직원의 깜짝 생일파티, 상상을 초월하는 글로벌 확장 계획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럼프타워 바로 옆 2호점 오픈을 앞두고 공사 현장을 직접 찾은 사이먼 킴의 미친 몰입과 코로나 위기 속 단 한 명도 해고하지 않았던 리더의 뚝심도 공개된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이날 방송을 통해 단순한 성공담이 아닌 본업에 진심이기에 가능한 몰입의 순간들과 '진짜 크레이지한 한국인들의 하루'를 또 한번 유쾌하고 진정성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K-피플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13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