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결-세계판' 김희철♥곽설부, 첫촬영 공개..어땠나?

발행:
김미화 기자
'우결-세계판' 김희철과 곽설부 / 사진제공=MBC
'우결-세계판' 김희철과 곽설부 / 사진제공=MBC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31)과 대만 아이돌 가수 곽설부(26)가 15일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 했어요-세계판2'(이하 '우결-세계판2') 첫 촬영을 시작했다.


15일 MBC 제작진은 이날 처음 만나 결혼 생활을 시작한 김희철과 곽설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김희철과 곽설부는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다정해 보이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김희철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곽설부는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이자 배우. 중화권을 대표하는 차세대 섹시아이콘으로 불리는 톱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제작진은 "김희철과 곽설부의 첫 촬영은 경기도 가평군 남이섬 일대에서 진행됐다"며 "두 사람은 초반부터 진짜 커플 같은 모습으로 추운 날씨도 녹일 것 같은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라고 귀띔했다.


촬영을 하루 앞둔 지난 14일 한국에 도착한 곽설부는 제작진을 통해 "희철씨와 결혼 생활을 앞두고 많이 떨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곽설부는 미리 한국어를 수첩에 적어와 연습하는 등 김희철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김희철은 '우결-세계판2' 합류 소식이 알려진 직후 제작진을 통해 "나는 모태 밀당남이다"라며 "장난도 심하지만 의외로 애교도 많다"라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털어놨다.


한편 '우결-세계판'은 지난해 2PM의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짝을 이루어, 총 21개국에 방송되며 한류열풍을 이끌었다.


'우결-세계판' 김희철과 곽설부 / 사진제공=MBC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