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퀴즈' 방시혁 "BTS 전원 재계약, 나 믿고 더 가보겠다고 해 행복"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시혁이 방탄소년단(BTS)과 전원 재계약 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K팝의 거물로 불리는 JYP엔터테인먼트 CCO 박진영, 하이브(HYBE) 의장 방시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시혁은 "방탄소년단 정도 아티스트에게는 선택지가 많다. 그들이 우리랑 재계약을 선택해줬다는 것 자체가 내가 매니지먼트 수장으로서, 음반을 만드는 레이블의 수장으로서, BTS와 같이 일해왔던 역사를 인정해주고 잘했다는 걸 충분히 받아들여준 것 같아서 나에게는 치하 같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시혁은 "사실 항상 행복한 일만 있는 것 처럼 이야기하지만 대부분 조율하는 시간들이다. 그때 BTS가 '그래도 형 믿고 한번 더 가보겠다' 했을 때 매니지먼트라는 직업을 택한 이래 20년 넘는 시간 중 가장 행복했다. 스트레스가 없는 날이라는 게 이런 거구나 싶었다"라며 웃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특히 방시혁은 자신이 의장으로 있는 하이브에 대해 "처음에 진영이 형 회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있었다. 그때 예쁘게 봐주셔서 나름 2대 주주도 하고 같이 경영도 하다가 '혼자도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나왔다. 진영이 형이 지어준 별명이 히트맨이었다. 히트를 따 '대박 내자' 해서 빅히트 엔터로 지었고, 현재는 하이브다"라고 소개했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