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예능감 물오른 아이브 레이, '시골간Z' 촬영 완료

발행:
이승훈 기자
아이브 레이 /사진=이동훈 기자
아이브 레이 /사진=이동훈 기자

걸 그룹 아이브(IVE) 멤버 레이가 시골로 떠났다.


8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레이는 최근 ENA 예능 '시골에 간 도시 Z' 게스트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시골에 간 도시 Z'는 도시에서 온 Gen-Z 대표 연예인들이 시골 생활을 하며 시골Z로 거듭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양세찬, 이은지, 이이경, 송건희, (여자)아이들 미연, 정동원이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다.


게스트 라인업도 화려하다. 지난달 8일 첫 방송 이후 에스파 윈터, NCT 정우, 권은비,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석매튜, 츄 등이 '시골에 간 도시 Z'를 찾았다.


레이는 그동안 SBS '런닝맨', MBC '구해줘! 홈즈' 등 TV 예능은 물론, 각종 유튜브 콘텐츠 등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예능감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를 통해 수준급 진행 실력도 자랑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유쾌한 입담으로 화제성을 이끌고 있는 레이가 '시골에 간 도시 Z'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4~5일 일본 도쿄돔을 끝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 37회 공연에서 42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