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교원 빨간펜, 교원위즈와 '프리미엄 전집 키트 제공'

발행:
전시윤 기자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키트 이미지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 키트 이미지

교원 빨간펜이 교원위즈와 손잡고 '빨간펜 더 프리미엄(THE PREMIUM)'전집 키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전집 체험 및 풍부한 독서 경험을 전하고자 교원위즈 내 유아전문교육기관 프랜시스파커 및 위즈아일랜드 원생을 대상으로 전집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1일 프랜시스파커 및 위즈아일랜드 서울권역 캠퍼스에 1차로 배부했으며,점차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교원 빨간펜은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사업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나갈 계획이다.


'빨간펜 더 프리미엄'전집 키트는 빨간펜 스테디셀러OH! MY(오! 마이) 감정 그림책으로 구성됐다. 감정에 대해 자연스럽게 익히고 교감할 수 있도록 △감정 그림책(3권)△감정 놀이북(3권)△무표백 100%면 에코백을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국제산림관리협의회)인증 친환경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OH! MY 감정 그림책은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한 그림책이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독서 후 아이의 감정에 대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어 출시4개월 만에 누적 3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이외에도 올 6월 중 프랜시스파커 대치캠퍼스 도서관 내 빨간펜 전집 체험존을 마련한다. 체험존에서는 빨간펜 인기 전집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전집 체험 뿐 아니라 에듀플래너와 학습 상담도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들이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교원 빨간펜 전집을 프리미엄 키트로 구성해 프랜시스파커와 위즈아일랜드 서울지역 직영원을 중심으로 우선 제공했으며, 점차 캠퍼스를 늘려 제공할 계획이다"라며"이번 기회를 통해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는 교원 빨간펜의 전집을 경험하고,미래 경쟁력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