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호캉스 이벤트 실시...K패션 구매하면 특급호텔 숙박권 제공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8월말까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1박 60만원 상당의 특급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동화면세점 건물)에서 단독 행사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매 시 본인의 이름, 연락처 등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구매할 때마다 응모 기회가 부여되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금액에 제한은 없다.


당첨자 2명에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 / 2인 조식 포함)이 주어지고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9월6일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hancollec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시즌 트렌디한 K패션 아이템을 장만하고, 럭셔리한 호캉스의 행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으로 BTS, 블랙핑크, 뉴진스 등 K팝 스타들이 즐겨 입는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 5월 한 컬렉션 서울 광화문점의 외국인 구매 비중(해외카드 결제)이 30%까지 오르는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패션 쇼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이다. 국내 디자이너 25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디자이너들이 디자인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 중심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K패션 인큐베이팅 플랫폼으로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갈 K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