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EXID, 日 첫 정규 타이틀곡 'TROUBLE' 선공개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걸그룹 EXID가 일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을 선공개했다.


23일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EXID는 이날 일본 레코쵸쿠 및 아이튠즈(iTunes)를 통해 일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TROUBLE'을 선공개했다.


'TROUBLE'은 작년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EXID의 일본 첫 정규 앨범으로 오는 4월 중 초회생산한정반과 통상반 두 가지 형태로 발매된다.


초회반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5곡과 한국에서 발매한 활동곡들을 일본어로 번안한 5곡이 수록되고 통상반에는 이에 더해 보너스 트랙으로 작년 11월에 한국에서 발매된 신곡 'I LOVE YOU'를 포함,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초회반에는 타이틀곡 'TROUBLE' 뮤직비디오와 작년 8월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 'UP&DOWN[JPN ver.]'의 커플링 곡 'VAPORIZE YOURSELF!'의 뮤직비디오도 DVD에 수록된다.


EXID의 일본 신곡 'TROUBLE'은 m-flo의 타쿠 타카하시(Taku Takahashi)가 작곡한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EXID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작곡가 타쿠 타카하시는 "EXID 멤버들과 함께 녹음을 하면서 어떤 도전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에너지를 느꼈다. EXID 멤버들의 강한 의지와 힘, 힘들더라도 즐겁게 하자는 자세에 자극받았고 이 곡에 그들의 에너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EXID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도쿄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 투어 'Valentine Japan Live Tour'를 개최하며 콘서트 현장에서 신곡 'TROUBLE'의 첫 무대를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