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지, 라이머와 '브랜뉴뮤직' 식구됐다[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가 브랜뉴뮤직에 합류한다.


25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WELCOME 2 BRANDNEW 'MUZIE / 뮤지''라는 문구와 함께 뮤지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뮤지의 브랜뉴뮤직 합류 소식을 알렸다.


뮤지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함께 자신의 발라드 프로젝트 '밀린 일기', '내가 널 닮아서',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등을 발매하며 이어진 깊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후문.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UV로 활약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뮤지는 시티팝, 하우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듀싱 능력뿐만 아니라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을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 외에도 특출난 방송 감각으로 3년 7개월 동안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의 DJ로 활약하며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이기도 하다.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은 "뮤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뮤지의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대표 프로듀서 라이머를 포함해 범키, 한해, 양다일, 이루펀트, 그리, 한동근, 빈센트블루 등 실력파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AB6IX, BDC, YOUNITE 등 화려한 케이팝 그룹 라인까지 보유한 토탈 뮤직 레이블로, 이번 뮤지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