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현호, '더 트롯쇼' 신곡'1,2,3 go!' 무대 최초 공개 눈길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만능 트롯돌' 박현호가 SBS M, SBS FiL '더 트롯쇼'를 통해 신곡 '1,2,3 go!'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중독성있는 '희망송'의 등장을 알렸다.


박현호는 지난 25일 오후 8시에 방송된 '더 트롯쇼'에서 신곡 '1,2,3,go!'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궜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1,2,3 go!'는 '청춘 청량 트로트'. '불타는 트롯맨' 이후 다시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 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박현호는 이날 무대에서 '1,2,3 go!' 후렴구인 '한 번 더 원 Go 투 Go 쓰리 Go 인생이 내 맴 같진 않아도', '다시 한번 가보자 Go 주먹을 불끈 쥐고'를 통해 희망의 기운을 담은 가사에 맞춰 절도있는 힘찬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박현호의 무대가 끝난 후 MC 김희재 역시 "맞습니다. 안 되는 걸 되게 하는 게 바로 청춘입니다. 주먹 한 번 불끈 쥐고 까짓것 넘어지면 탁탁 털고 일어나면 되고, 그렇게 다시 뛰는 게 청춘이죠"라며 "박현호 씨 노래처럼 앞만 보고 고고! 직진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박현호 씨도 저도 여러분의 청춘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현호는 지난 18일 디지털싱글앨범 '1,2,3 go!'을 발매,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