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외요 호외!"..'30일 컴백' 샤이니 태민, 신사·한남·홍대서 'Guilty' 신문 배포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태민의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 프로모션 'Guilty Paper'(길티 페이퍼)가 오픈됐다.


'Guilty Paper'는 태민의 새 미니앨범 재킷 이미지를 담아 제작한 신문 형식의 페이퍼를 무료 배부하는 프로모션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나이스웨더마켓 가로수길, 카시나 한남, 디스이즈네버댓 홍대 플래그십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뉴스 스탠드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Guilty Paper'는 색다른 방식으로 태민의 컴백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의 미공개 이미지들도 선보여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샤이니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이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드라마틱한 매력의 타이틀 곡 'Guilty'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