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JMIN, 확장한 스펙트럼 입증..미니 2집 성공적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가수 JMIN(제이민)이 3년 만에 새로운 EP [Sorry I'm Late]로 컴백했다.


JMIN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Sorry I'm Late]를 발매했다.


[Sorry I'm Late]는 JMIN이 3년 만에 발표한 새 EP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색과 무드로 R&B 소울 및 힙합 장르 안에서도 다채로운 컬러의 웰메이드 트랙들을 완성했다. JMIN과 피처링 아티스트 JUNNY, Sik-K (식케이), GEMINI (제미나이), 문수진, Jimmy Brown이 호흡을 맞춰 트랙별로 서로 다른 메시지와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더블 타이틀곡 'Body (Feat. 식케이 (Sik-K))'는 JMIN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라틴풍 느낌의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함께 시작되며, 악기의 리듬 변화가 리스너들을 집중시킨다. JMIN과 식케이가 함께 주고받는 코러스 구성은 곡에 예측할 수 없는 분위기를 더한다.


앞서 JMIN은 'Body (Feat. 식케이 (Sik-K))'를 식케이 (Sik-K)의 투어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무대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후 팬들의 지속적인 발매 요청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게 됐다. 음원과 더불어 전날(5일)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Body (Feat. 식케이 (Sik-K))'의 오피셜 비디오도 JMIN과 식케이 (Sik-K)의 신선한 음악적 호흡으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이번 [Sorry I'm Late]에는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이자 지난달 선공개된 'So Bad (Feat. JUNNY)'와 'Confession (Feat. GEMINI)', 'Distant', 'Make U Mine (Feat. 문수진 (Moon Sujin))', 'Come Thru (Feat. Jimmy Brown)', 'Can We Talk'까지 총 7곡이 실렸다.


JMIN은 탄탄한 음악 역량과 유니크한 개성을 지닌 글로벌 아티스트다. 지난 2021년 하이어뮤직 입단 후 첫 EP [Homecoming]을 발매했으며, 3년 만에 완성도 높은 [Sorry I'm Late]로 컴백을 알렸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확장한 스펙트럼을 보여준 JMIN이 올해 [Sorry I'm Late]를 시작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