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이즈, 필리핀 뜨겁게 달군 팬콘..'붐 붐 베이스' 무대에 함성 폭발

발행:
최혜진 기자
라이즈/사진=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가 필리핀에 첫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지난 14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인 마닐라'(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in MANILA)를 진행했다.


이번 팬콘은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컴백 활동 이후 펼치는 공연이었다. 공연에서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무대가 추가된 새로운 세트리스트로 바뀌어 공개됐다. 또한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등 풍성한 수록곡 무대도 이어졌다.


더불어 라이즈는 이전 팬콘의 게임 코너에서 패배한 동생팀 원빈의 '붐 붐 베이스' 큐트 버전 안무 제작, 앤톤의 여름 휴가 공항 패션 장착 등 벌칙 수행 인증샷을 공개한 데 이어, 댄스 챌린지, 악력 측정 게임, 포즈 카피 등 여러 코너에 열정을 다하며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15일에는 마닐라에 위치한 게이트웨이 몰 2에서 라이즈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도 개최됐다. 이날 천장의 초대형 스크린에는 '붐 붐 베이스' 뮤직비디오가, 쇼핑몰 내부에는 전곡 음원이 플레이됐다.


한편, 첫 팬콘 투어 중인 라이즈는 오는 20일 싱가포르 엑스포 홀 7에서 다음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