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2025년 드디어 첫 컴백..확 달라진 압도적 무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ITZY는 6월 9일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인 가운데 5월 29일 0시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도 자유로운 액팅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마치 우연히 포착한 듯한 생동감 있는 장면들이 몰입감을 더하며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의 2025년 첫 컴백작에는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비롯해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총 다섯 트랙이 실린다. 매 앨범 탁월한 실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K팝 퍼포먼스 퀸' 존재감을 공고히 한 이들이 신작을 통해 선사할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은 6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