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ITZY, 2025년 드디어 첫 컴백..확 달라진 압도적 무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ITZY는 6월 9일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인 가운데 5월 29일 0시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도 자유로운 액팅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마치 우연히 포착한 듯한 생동감 있는 장면들이 몰입감을 더하며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의 2025년 첫 컴백작에는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비롯해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총 다섯 트랙이 실린다. 매 앨범 탁월한 실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K팝 퍼포먼스 퀸' 존재감을 공고히 한 이들이 신작을 통해 선사할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은 6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