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븐틴 호시·우지, 9월 나란히 현역 입대 "건강하게 복귀"[전문]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세븐틴 호시, 우지 /사진=김혜진
세븐틴 호시, 우지 /사진=김혜진


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 현역 입대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우시가 9월 15일, 호시는 9월 1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군 입대 전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서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 공연 및 정규 5집 이즈위 영통 팬사인회 등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며 "호시와 우지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세븐틴은 현재 정한과 원우가 나란히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며 에스쿱스는 무릅 십자인대 파열로 병역이 면제됐다.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오는 9월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합니다. 우지는 9월 15일, 호시는 9월 16일 각각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입니다. 군 입대 전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서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 공연 및 정규 5집 이즈위 영통 팬사인회 등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며, 복무 시작 이후에는 세븐틴 일정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호시와 우지를 향한 배웅과 격려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호시와 우지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