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로베이스원, 월드투어 선예매 전석 매진..압도적 티켓 파워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웨이크원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10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이하 'HERE&NOW')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0일 선예매 오픈 후 전석이 매진됐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제로베이스원이 약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이후 진행하는 새 월드투어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히어 앤 나우'를 통해 대규모 아레나급 투어를 전개하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수록곡 무대를 선보이는 가운데,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아이코닉한 순간을 펼쳐낼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베이스원은 10월 3~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18일 방콕, 10월 29~30일 사이타마, 11월 8일 쿠알라룸푸르, 11월 15일 싱가포르, 12월 6일 타이베이, 12월 20~21일 홍콩 등 7개 지역에서 총 11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2023년 7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ZEROSE, 팬덤명)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았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넨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이후 5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지난 미니 5집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28위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이렇듯 컴백마다 미국 빌보드와 일본 오리콘 등 글로벌 주요 차트를 섭렵해 온 이들의 첫 정규 앨범 '네버 세이 네버'가 새롭게 써 내려갈 성과에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은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