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LPGA 국내 개막전 첫날부터 홀인원... 최은우 1000만원 상품권 '행운'

발행:
신화섭 기자
최은우거 4일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1라운드 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라우닝
최은우거 4일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1라운드 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라우닝

2024 KLPGA투어 국내 개막전 1라운드부터 홀인원이 나왔다. 올 시즌 첫 홀인원의 주인공은 최은우(28·아마노코리아)다.


최은우는 4일 제주 서귀포시 소재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2024시즌 KLPGA투어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총상금 12억 원, 우승상금 2억 1600만 원) 1라운드 3번 홀(파3, 172야드)에서 개인 통산 첫 홀인원을 잡아냈다.


스포츠마케팅사 크라우닝에 따르면 최은우는 "6번 아이언으로 149m 정도 보고 쳤는데, 큰 소리가 나서 깃대를 맞고 멀리 굴렀겠다고 생각했다. 중간 지점에 갔을 때 주변분들이 들어갔다고 말해주셔서 홀인원인 것을 알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지엔코사에서 제공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의류교환 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은 최은우는 "연습라운드에는 두 번 홀인원을 했었는데, 본 대회에서 한 것은 처음이라 너무 기분이 좋다"며 "자동차가 걸린 홀이 아니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의류 상품권을 부모님께 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은우는 이날 3언더파를 쳐 공동 10위에 올랐다.


홀인원 기념촬영을 하는 최은우. /사진=크라우닝

이번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에는 파3로 조성된 4개 홀 모두 홀인원 부상이 걸려 있다. 최은우가 홀인원을 한 3번 홀 외에도 7번 홀에는 1000만 원 상당의 일리커피 상품권, 14번 홀에는 약 2000만 원 상당의 노랑통닭 1000마리 상품권, 17번 홀에는 천우모터스에서 제공하는 약 7200만 원 상당의 렉서스 ES300h 차량이 최초 홀인원 기록자에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4번 홀에서 최초로 알바트로스를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아파트 1채가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