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올드스쿨' 민우혁,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 되는 배우..존재감 과시

발행:
한아름 인턴기자
/사진=SBS POWER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POWER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방송화면 캡처


뮤지컬 '아이다'의 배우 민우혁이 노래부터 연기까지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SBS POWER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는 배우 백보람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가 야근에 관한 사연을 전했다. 이에 김창렬은 민우혁에게 "늦게까지 연습하는 것도 야근이다"라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고충에 관해 물었다. 이에 민우혁은 "굳이 연습을 안 해도 되는데 늦게까지 할 때는 살짝 짜증이 났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김창렬은 백보람에게 "촬영하다 보면 많이 기다리지 않냐"고 물었고, 이에 백보람은 "인생이 기다림이다"라며 "촬영하는 것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많았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김창렬은 백보람에게 조용필 성대모사를 해보라고 권유했다. 백보람은 부끄러워하며 "다시 태어나야 할 수 있다"며 계속해서 거절했다. 이에 민우혁은 거침없이 조용필 노래를 불러 김창렬을 기쁘게 했다.


김창렬은 백보람에게 "이렇게 시키는 거 다해야 예능에서 찾는다"고 하자, 백보람은 "그래서 요즘 쉬잖아요"라고 되받아쳐 모두를 웃게 했다.


민우혁은 김종국 모창 개인기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 민우혁은 청취자의 사연을 재해석하는 상황극에서도 수준급의 연기를 펼치며, 청취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민우혁은 "너무 재밌고 즐거웠다"며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우혁은 현재 뮤지컬 '아이다'에서 라다메스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