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현선♥' 이필립 누구? #재벌 3세 #배우 #로열패밀리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카탈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카탈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배우 이필립(39)이 인플루언서이자 연인인 박현선(35)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현선은 15일 이필립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현선은 "미국에서 마지막 저녁 식사로 알고 있었는데 나밖에 없어서 깜짝 놀랐다"며 "부모님께 몰래 허락받고 몇개월 전부터 계획한 천사님, 정말 난 아무것도 몰랐다"고 깜짝 놀란 심경을 밝혔다.


이어 "Will you marry me? Yes"라고 밝힌 그는 "하루종일 준비해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프러포즈 반지와 이벤트가 일어난 현장을 담고 있다.


박현선이 이러한 사진을 공개하자 이필립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을 졸업한 후 조지워싱턴 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이후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으며, 이후 '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신의'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이필립은 남다른 집안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필립의 부친은 성공한 재미 사업가인 STG 대표 이수동 회장이다. 현재 이필립은 2018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12월에는 두 사람이 2년 째 교재 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