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필립♥' 박현선, 프러포즈 공개..축하→도넘은 악플[스타이슈]

발행:
이건희 기자
박현선./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박현선./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배우 겸 기업인 이필립의 연인인 발레무용가 겸 사업가 박현선이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깝놀. 완전 서프라이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케 울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해주지?. Wil you marry me. yes"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박현선은 프러포즈를 받고 있고, 프러포즈를 하는 남성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됐다. 하지만 박현선이 이필립과 공개 연인인만큼, 그가 이필립이 아니냐고 추정하고 있다.


특히 박현선의 손가락에는 큰 다이아 반지가 끼여 있어 관심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서프라이즈", "세상 스윗한 프러포즈" 등 축하 물결이 일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소외감 든다", "자랑질하네" 등의 반응부터 박현선을 향한 외모 지적 등 도넘은 악플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필립./사진=카탈리스트 홈페이지 캡처


한편 이필립은 STG 이수동 회장의 아들로 드라마 '태왕사신기', '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신의' 등에 출연하며 잘생긴 얼굴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2012년 눈 부상으로 인해 '신의'에서 하차한 후 카탈리스트를 운영하는 등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박현선은 세종대학교 무용학과와 동 대학원 박사를 취득한 후 무용가로 활동했다. 또한 피에스 인터네셔널을 운영하며 SNS 상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