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브, 세 번째 EP 수록곡 'Do you feel it like i touch'→'Study' 앨범 스포일러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파익스퍼밀
사진제공=파익스퍼밀

가수 이브(Yves)가 진화된 감정 서사를 예고했다.


이브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Soft Error'의 수록곡 'Do you feel it like i touch'와 'Study'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삽입된 앨범 스포일러와 트랙별 재킷 이미지를 추가 게재했다.


공개된 두 곡은 이브만의 일렉트로닉 서사를 입체적으로 구축해 냈다. 수록곡 'Do you feel it like i touch'는 미니멀한 전자음 위에 감각적인 사운드가 겹쳐진 일렉트로니카 트랙으로, 기계음처럼 왜곡된 듯한 이브의 보컬이 특징이다. 재킷 이미지에는 심플한 올블랙 차림의 이브가 무심한 듯 냉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Study'는 일렉트로닉 기반의 사운드에 감정을 체계화하려는 시도가 실패로 돌아간 뒤의 정서적 공허함을 포착한 트랙이다. 이브가 손에 쥔 디지털카메라가 실제 눈과 겹쳐 보이며 의도적인 감정의 비정형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브의 세 번째 EP 'Soft Error'는 '겉보기엔 멀쩡하지만, 내면은 고장 난 상태'를 키워드로, 인간의 정서와 기계적 균열 사이를 탐구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hite cat'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됐으며 보컬, 장르, 서사의 경계를 넘어선 이브의 진화된 음악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이브는 오는 8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Soft Error'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